인상적인 전면부 다이아몬드 라디에이터 그릴이 잊지 못할 첫인상을 선사합니다. 아래로 열린 컨투어가 CLS에 웅장함을 더하고 강력한 힘을 느끼게 해줍니다. 모터스포츠 팬이라면 이 디자인이 역사 속에서 자취를 남긴 디자인임을 알아볼 것입니다. 세련되고 스포티한 모습의 CLS가 새로운 시대를 엽니다.
인상적인 전면부 다이아몬드 라디에이터 그릴이 잊지 못할 첫인상을 선사합니다. 아래로 열린 컨투어가 CLS에 웅장함을 더하고 강력한 힘을 느끼게 해줍니다. 모터스포츠 팬이라면 이 디자인이 역사 속에서 자취를 남긴 디자인임을 알아볼 것입니다. 세련되고 스포티한 모습의 CLS가 새로운 시대를 엽니다.
당신의 손이 우드 소재 트림 부품을 느끼는 동안, 시선은 나파 가죽 사양의 다기능 스티어링 휠로 향합니다. 독특한 송풍구 조명도 눈길을 이끕니다. 특히 B 필러까지 이어지는 웨이브 디자인의 투톤 인테리어 컨셉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뒷좌석에는 차별성이 돋보이는 독립형 스포츠 시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진정한 품격을 느껴 보십시오.
메모리 패키지로 최대 3개의 시트 위치를 저장하고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차량을 여러 명이 함께 이용하여 시트 위치가 빈번하게 바뀌는 경우, 이 기능이 크게 도움이 됩니다. 앞좌석 시트 위치 외에 스티어링 컬럼과 사이드 미러의 위치도 저장할 수 있습니다. - 메모리 패키지 (앞) - 키레스-고 패키지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는 추돌 사고 및 가로질러 지나가는 차량 또는 보행자와의 사고를 방지합니다. 주행 중 차간 거리가 충분히 유지되지 않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시스템은 충돌이 임박했음을 시각 및 청각적으로 경고할 뿐 아니라, 운전자가 문제 상황을 인지하고 제동을 시도하려 할 때 충분한 제동력을 추가적으로 제공합니다. -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 사각지대 어시스트
기본 사양으로 적용된 주차 패키지를 이용하여 좁은 공간에서도 어려움 없이 주차할 수 있습니다. 액티브 주차 어시스트는 적합한 주차 공간을 탐색하여 운전자가 편안하게 주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함께 장착된 후방 카메라를 통해 후방의 장애물을 인식하여 주차 시 발생 가능한 추돌 사고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엔진 배열/실린더수 | 직렬/6기통 |
---|---|
배기량 (cc) | 2999 |
최고출력 (hp/rpm) | 435/6100 |
최대토크 (kg.m/rpm) | 53.0/1800-5800 |
압축비 (:1) | 10.5 |
가속력 (0 → 100km/h:초) | 4.5 |
최고속도 (km/h) | 250 |
구동 방식 | 사륜 구동 |
---|---|
변속기 | AMG SPEEDSHIFT TCT 9G |
기어비 (1/2/3/4/5/6/7/8/9/R1/R2) | 5.35/3.24/2.25/1.64/1.21/1.00/0.86/0.72/0.60/R1 4.80/R2 - |
최종감속비 (:1) | N/A |
연료탱크 (ℓ) | 66 |
---|---|
복합연비 (km/ℓ) | 9.2 |
등급 | 5등급 |
도심연비 (km/ℓ) | 8.4 |
고속도로연비 (km/ℓ) | 10.5 |
CO2 배출 (g/km) | 189 |
공기 저항 계수 (Cd value) | 0.31 |
전륜 액슬 | 멀티링크 |
---|---|
후륜 액슬 | 멀티링크 |
서스펜션. 전/후 | 에어 스프링/에어 스프링 |
휠-타이어 사이즈 (전) | 8 J x 20 - 245/35 R20 |
휠-타이어 사이즈 (후) | 9 J x 20 - 275/30 R20 |
스티어링 기어 | 랙 앤 피니언 스티어링 |
브레이크 (전/후) | V디스크/V디스크 |
엔진 배열/실린더수 | 직렬/6기통 |
---|---|
배기량 (cc) | 2999 |
최고출력 (hp/rpm) | 367/5500-6100 |
최대토크 (kg.m/rpm) | 51.0/1600-4500 |
압축비 (:1) | 10.5 |
가속력 (0 → 100km/h:초) | 4.8 |
최고속도 (km/h) | 250 |
구동 방식 | 사륜 구동 |
---|---|
변속기 | 9G-TRONIC |
기어비 (1/2/3/4/5/6/7/8/9/R1/R2) | 5.36/3.25/2.26/1.64/1.22/1.00/0.87/0.72/0.61/R1 4.80 R2- |
최종감속비 (:1) | 2.83 |
연료탱크 (ℓ) | 66 |
---|---|
복합연비 (km/ℓ) | 9.1 |
등급 | 5등급 |
도심연비 (km/ℓ) | 8 |
고속도로연비 (km/ℓ) | 11.2 |
CO2 배출 (g/km) | 192 |
공기 저항 계수 (Cd value) | 0.29 |
전륜 액슬 | 멀티링크 |
---|---|
후륜 액슬 | 멀티링크 |
서스펜션. 전/후 | 에어 스프링/에어 스프링 |
휠-타이어 사이즈 (전) | 8 J x 20 - 245/35 R20 |
휠-타이어 사이즈 (후) | 9 J x 20 - 275/30 R20 |
스티어링 기어 | 랙 앤 피니언 스티어링 |
브레이크 (전/후) | V디스크/V디스크 |
엔진 배열/실린더수 | 직렬/4기통 |
---|---|
배기량 (cc) | 1950 |
최고출력 (hp/rpm) | 245/4200 |
최대토크 (kg.m/rpm) | 51.0/1600-2400 |
압축비 (:1) | 15.5 |
가속력 (0 → 100km/h:초) | 6.4 |
최고속도 (km/h) | 250 |
구동 방식 | 후륜 구동 |
---|---|
변속기 | 9G-TRONIC |
기어비 (1/2/3/4/5/6/7/8/9/R1/R2) | 5.36/3.25/2.26/1.64/1.22/1.00/0.87/0.72/0.61/R1 4.80 R2- |
최종감속비 (:1) | 2.5 |
연료탱크 (ℓ) | 66 |
---|---|
복합연비 (km/ℓ) | 13 |
등급 | 3등급 |
도심연비 (km/ℓ) | 12 |
고속도로연비 (km/ℓ) | 14.7 |
CO2 배출 (g/km) | 146 |
공기 저항 계수 (Cd value) | 0.27 |
전륜 액슬 | 멀티링크 |
---|---|
후륜 액슬 | 멀티링크 |
서스펜션. 전/후 | 코일 스프링/코일 스프링 |
휠-타이어 사이즈 (전) | 8 J x 19 - 245/40 R19 |
휠-타이어 사이즈 (후) | 9 J x 19 - 275/35 R19 |
스티어링 기어 | 랙 앤 피니언 스티어링 |
브레이크 (전/후) | V디스크/V디스크 |